•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트래블메이트,?여행상품 사업 개시
파이낸셜뉴스 | 2019-01-18 09:05:06
여행용품 브랜드 트래블메이트가 여행상품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한다.

트래블메이트는 크리에이티브 여행 콘텐츠 제작사 투어버킷의 위트립스와 함께 '테마여행' 상품을 처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만을 섞어 여행자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여행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테마여행은 출발 전 여행 호스트와 함께 여행 일정에 대한 사전 설명회를 진행해 이해도를 높이고, 여행 후에도 지속적인 소통이 가능한 커뮤니티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트래블메이트는 100여 개의 콘텐츠 테마여행을 기획, 제작하고 있다.

'고독한 미식가 맛집여행'은 일본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팬들을 겨냥한 미식 여행 일정으로 눈길을 끈다. 드라마에 나온 총 80여 개의 식당 중 24개만을 엄선해 코스를 기획했다. 4명이 팀을 이뤄 식당을 함께 다닐 수 있는 소셜 다이닝 미식여행이다.

직접 차량을 운전해 세계 최대의 모래섬인 프레이저 아일랜드 곳곳을 탐험하는 ‘호주 아웃백 자동차 여행’은 정글, 호수, 사막을 누비며 호주 특유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오프로드 자동차 여행이다.

'카페 멘토링 여행'에는 10년 경력의 바리스타 트레이너인 김유리가 함께 한다.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일본의 주요 카페와 그릇거리인 갓파바시를 함께 다니며 아이디어를 주고받을 수 있다.

트래블메이트 관계자는 "단순히 유명 관광 코스를 밟고 돌아오는 여행에서 벗어나 경험적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목적 중심 여행 상품을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여행레저 문화를 이끄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2001년 온라인 쇼핑몰로 출발한 트래블메이트는 3000여 개 이상의 여행 용품을 디자인 및 제조, 수입 판매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여행 편집숍이다. 여행자에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여행용품으로 동종업계 매출 및 시장점유율 1위를 점유하고 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