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힐링존, ‘디코어’ 안마의자 론칭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에이빙 | 2019-03-15 17:53:00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신개념 안마의자 브랜드 ‘디코어’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코어’는 일본 헬스케어 법인 ‘닌(NIN)’에서 새롭게 개발한 안마의자 브랜드로, 세계 3대 고급 원목인 블랙월넛을 사용해 품격 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전문 마사지사와의 협업을 통해 심층 마사지 시스템을 구축, 근육의 심층부까지 도달하는 마사지 동작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3월 15일(금)부터 3월 31일(일)까지 힐링존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방문하는 고객은 새로운 개념의 입체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디코어 안마의자를 선착순 10대 한정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할인 품목은 ‘스트라터스’ 모델이다. 스트라터스는 등, 허리, 팔, 다리 등에 장착된 코어 메카가 독립적인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특히 팔 부위를 에어마사지하는 타 제품들과 달리, 롤러를 통해 강력한웨이브 마사지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등 허리에는 온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마사지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두 번째 할인 품목인 ‘클라우드’ 모델은 등과 다리 부위에 장착된 트리플 메카가 강력한 코어 마사지를 선보이는 제품이다. 전신에 내장된 40개의 에어셀과SL프레임은 목부터 발끝까지 빈틈 없는 마사지를 구현한다. 사용자의 신장에 맞게 최대 20cm까지 다리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디코어는 일본의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첨단과학 기술이 결합된 혁신적인 라인업을 출시해, 차후 안마의자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는브랜드”라면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자랑하는 디코어안마의자를 론칭 기념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내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