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글로벌 기준으로 정확히 측정" 셀바스, 신체진단 브랜드 아큐닉 시연
에이빙 | 2019-03-16 10:42:00

(주)셀바스헬스케어, 3월 14~17일 KIMES 전시회에서 측정기기 선봬

의료진단기기 전문기업 셀바스가 아큐닉 브랜드를 대표상품으로 내걸고 KIMES 2019에 참여했다.

의료진단기기 전문기업 ㈜셀바스헬스케어는 3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19)'에 참가해 각종 진단기기 전문 브랜드인 아큐닉 제품들을 전시했다.

2009년 설립된자원메디칼에서 이름을 바꾼 셀바스는 체성분분석기와 첨단 혈압계를 주력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인바디’라는 측정기기가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분야에서 글로벌 기준인 DEXA에적합한 측정의 정확도를 갖춘 아큐닉 BC720, BC380 제품들을 무기로 점유율 높이기에 나섰다.

체성분 분석기를 통해 고객의 몸 상태를 체크하면 모니터를 통해 곧바로 점검, 분석할 수 있다.

체성분 분석을 통해 체지방율,기초대사량, 1일필요열량 등을 파악해 내는 아큐닉 체성분분석기는 디지털 데이터를 축적해개인의 건강한 생활을 도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제품은 국내 대형병원을 중심으로 납품 영역을확대해 가고 있는데, 미용업체나 헬스클럽으로의 확산을 통해 대중화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시회 부스에 마련된 혈압계를 이용해 한 관람객이 직접 혈압을 측정해 보고 있다.

두번 측정해 정확한 수치를 제시할 수 있는 아큐닉 BP850 혈압계도 셀바스가 강조하는 주력상품. 일반적 혈압계와 달리, 압력이 내려갈 때뿐 아니라 올라갈 때도 측정해 상대적으로 정확한 자료를 얻을 수 있다.

전시회에 참가한 셀바스의 한 관계자는 “체성분 분석 측정기기의 생명력은 정확성이다”며 “국제적 인정을 받고 있는 우리 기기들은 사용하기 쉬운 장비, 보기쉬운 장비로 더욱 고객 친화적인 제품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영상 설명: 'KIMES2019' 현장스케치)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