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K-Festival 2019]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 ‥맛에 반하고 멋에 취하다
에이빙 | 2019-05-23 17:56:00

올해 4회를 맞는 2019 순천푸드아트페스티벌은 9.27.(금) ~ 9. 29.(일) 순천시 중앙로 일원에서 행사가 개최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순천의 대표음식을 홍보하고 직접 개발한 주전부리 음식을 저렴하게 판매하여 순천의 맛을 알아볼 좋은 기회로 100여 곳의 문화예술 분야의 업종이 소재한 문화의거리를 포함 체험, 공예, 정원 등 아트부스를 운영하여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를 경험할 수 있다.

순천푸드앤아트페스티벌은 순천의 맛집건강식당 운영, 아트마켓 전시체험, 해외팀 공연, 버스킹, 거리공연, 지역특산품 판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올해는 유명셰프 및 음식칼럼니스트를 초청하여 바른 음식문화를 조성하고, 단순한 맛 위주 축제에서 벗어나 「맛과 건강」을 추구하는 축제로 발전시킬 예정이다.

한편, 올해 7회를 맞이하는 'K-Festival 2019, 제7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 전문 박람회로 동아일보사와 채널A, 동인 앤 컴이 주최한다. '다 함께 즐거운 축제 With & Fun'이라는 주제로 함께하는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제 정보 제공과 동시에 체험 이벤트 및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대형 젠가, 전통놀이 체험, 자유게임 등 축제 놀이마당을 구성해 참가업체, 참관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이며 지역관광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전망이다.  

→ 'K-Festival 2019, 제 7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