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K-Festival 2019]해남의 여름축제 ‥땅끝으로 떠나는 힐링축제 여행
에이빙 | 2019-05-23 18:03:00

해남군이 오는 5월 24일(금)부터 5월 26일(일)까지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리는 '제7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이하 K-Festival 2019)'에 참가한다.

포레스트수목원은 건국대에서 식물학을 전공한 산이면 외송마을 출신 김건영 원장과 아내 이경애씨가 조성한 곳으로, 6만여평 규모에 1400여종의 식물이 식재되어 있다.

일년내내 볼거리를 주는 수목원이 되고자 계절별로 중심이 되는 식물을 식재했다. 봄에는 팥꽃나무와 꽃잔디 등 분홍꽃을 활용한 '분홍꽃축제', 여름에는 시원한 색의 수국이 한아름 피어나는 '땅끝수국축제', 가을에는 풍성한 팜파스글라스를 볼 수 있는 '팜파스축제', 겨울에는 산자락 그늘을 활용해 거대한 얼음벽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달마고도 365 DAY는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미황사, 명품길 달마고도를 올해는 365일 달마고도 DAY로 선정, 매월 달마고도 이야기로 풀어내는 행사로 올해 3월에 축제가 치러지고 5월부터 달마고도 매월 DAY 행사를 진행중이다.

땅끝송호해변축제는 그간 해수욕장 활성화를 위해 매년 송호해수욕장푸른음악회를 하루 음악회로 진행해오던 것을 올해는 피서철기간에 7일정도의 축제 기간을 운영 다양한 부대행사와 즐길거리로 더욱 풍성하게 개최될 예정이다.

선셋이 아름다운 오시아노 관광단지에서 해변에서 음악과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마련하여, 다양한 체험행사와 즐길거리, 감성구간, 음악등 선셋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야간음악회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올해 7회를 맞이하는 'K-Festival 2019, 제7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 전문 박람회로 동아일보사와 채널A, 동인 앤 컴이 주최한다. '다 함께 즐거운 축제 With & Fun'이라는 주제로 함께하는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제 정보 제공과 동시에 체험 이벤트 및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대형 젠가, 전통놀이 체험, 자유게임 등 축제 놀이마당을 구성해 참가업체, 참관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이며 지역관광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전망이다.  

→ 'K-Festival 2019, 제 7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