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K-Festival 2019]사문진비어페스티벌 ‥ 개성 있는 맥주 선보여
에이빙 | 2019-05-23 18:42:00

대구광역시 달성군(대구광역시관광협회)가 오는 5월 24일(금)부터 5월 26일(일)까지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리는 '제7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이하 K-Festival 2019)'에 참가한다.

사문진 비어(BEER) 페스티벌은 8월 마지막 주말 달성군의 랜드마크인 사문진 야외상설공연장 일원에서 열린다. 올해 첫회를 맞이한 이번 축제에는 전국의 수제맥주 양조장 및 세계맥주 등 수십여개사가 참가하여 다양하고 개성 있는 맥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푸드트럭에서는 다양한 먹거리 뿐만 아니라 소소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참관객들은 세계 맥주의 역사와 맥주의 재료, 스타일 등을 공유하고 개인의 취향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맥주 시음행사를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초청 가수들의 공연을 비롯한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되어 행사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8월 마지막 주말, 사문진 강변에 울려퍼지는 음악 소리와 함께 뜨거운 무더위를 식혀줄 강바람을 맞으며 맥주 한잔을 즐겨보자.

한편, 올해 7회를 맞이하는 'K-Festival 2019, 제7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 전문 박람회로 동아일보사와 채널A, 동인 앤 컴이 주최한다. '다 함께 즐거운 축제 With & Fun'이라는 주제로 함께하는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제 정보 제공과 동시에 체험 이벤트 및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대형 젠가, 전통놀이 체험, 자유게임 등 축제 놀이마당을 구성해 참가업체, 참관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이며 지역관광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전망이다.  

→ 'K-Festival 2019, 제 7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