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메트로시티,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 실시
SBSCNBC | 2019-07-23 14:47:47
이미지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달 2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CRM(고객관계 관리) 강화 프로젝트 일환으로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메트로시티 매장에 방문해 정보를 갱신하는 기존 고객(Refresh)과 새롭게 회원 가입을 하는 고객(Be Fresh!)에게는 메트로시티의 썸머 기프트 ‘LED 핸디 팬’을 선물로 증정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가입 및 정보 갱신 고객이 메트로시티를 친구 추가하거나 메트로시티 온라인 직영몰에 추가로 가입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뉴 아이템, 스페셜 기프트 등을 제공한다.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11월 8일 메트로시티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 업계에서 다양한 연령층의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고객 이탈률이 낮은 브랜드로 손꼽히는 메트로시티는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행사를 통해 장기간 브랜드를 지지해준 다양한 연령층의 충성고객 정보를 다각적으로 분석할 예정이다. 또한 이를 활용하여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기획할 방침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단순 회원 마일리지제 운영에서 벗어나 실질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를 기획 중”이라며, “매 시즌 특색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