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BYC, 무더위에 심리스 제품 판매 증가…추가 생산 돌입
프라임경제 | 2019-07-23 16:12:52
[프라임경제] BYC(001460·대표 고윤성)는 여름 불볕더위에 심리스 제품 판매가 증가하면서 추가생산에 들어갔다고 23일 밝혔다.

여름 인기 품목인 BYC 심리스 제품이 빠르게 판매되면서 70%가량 소진돼 추가생산 중이다. 특히, 더운 날씨 탓에 심리스 누디 브라탑과 스판팬티의 판매량이 급증하여 각각 2,3차 리오더에 들어갔다.

BYC 관계자는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쾌적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너웨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심리스의 장점인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계속적인 구매가 이뤄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심리스는 접착식과 프리컷팅 특수공법으로 봉제선이 없어 속옷라인이 드러나지 않는다. 터치감이 얇고 부드러워 착용감이 좋고, 뛰어난 신축성으로 바디에 피트되어 아름다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지난 6월1일부터 7월18일까지 BYC 온라인 쇼핑몰 심리스 제품 판매량은 전년대비 239%로 높은 증가율을 보였으며, 특히 누디라인 여런닝과 브라탑, 팬티2종은 출시와 동시에 인기 품목으로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심리스 제품은 BYC 직영점 및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따라 가볍고 편안한 심리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며 "2020년 남성용 심리스 즈로즈와 프리컷팅 즈로즈, 미디 스타일의 여삼각, 브라런닝 등 심리스 제품들을 추가로 출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