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웰모아 안마의자, 렌탈 사은 이벤트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진행
에이빙 | 2019-07-23 16:56:00

착한!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안마의자 렌탈시 발마사지기를 증정하는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프로모션을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는 제품은 블랙라벨X US, 블랙라벨9, 블랙라벨7 등 웰모아 프리미엄 라인 모델이며 오는 8월 17일까지 해당 제품을 렌탈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출시된 자사의신제품 발마사지기 ‘클라인’을 증정한다.

웰모아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은단순함과 선명함을 극대화해 기본만으로도 충분한 안마의자의 정석을 보여주며 퀄리티 높은 소재와 고급스러운 디테일,역동적인 마사지 퍼포먼스로 특별한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그 중 ‘블랙라벨7’ 안마의자는다크 브라운과 골드의 럭셔리한 컬러 배합에서 나오는 어우러짐이 돋보이며 특유의 볼룸감 있는 디자인으로 중후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인테리어효과에도 손색이 없는 모델이다.

또한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완성도 높은 디테일을 자랑하며 프리미엄S&L프레임과 6개의 마사지볼을 통한 3D 입체마사지 기능으로 마사지 롤러가 좌우뿐만 아니라 전방으로도 함께 움직이기 때문에 목부터 허벅지까지 굴곡진 라인을 따라 빈틈없는 밀착 마사지를 구현한다.

또한 발바닥 부분에 탑재된 롤러와 돌기로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데 도움을 주며 어깨, 손, 팔, 골반, 다리, 발 등 전신에 걸쳐 장착된 강력한 에어를 통해 시원한 마사지감을선사한다.

여기에 전방 슬라이딩 시스템, 무중력 ZERO-G, 자동체형인식 시스템, 스트레칭 운동 마사지, 다리 길이 조절 기능, 등 및 다리 부위 온열, 12가지 자동 프로그램, 뮤직 플레이 등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관계자는 “더운 날씨 속 지치기 쉬운 요즘 온 가족이 함께 힐링 할수 있는 아이템인 웰모아 안마의자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렌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며웰모아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