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이엘티센서, '2019 센서 엑스포 재팬' 전시회 참여.. CO센서와 CO2 온도 컨트롤러 첫선!
에이빙 | 2019-09-11 14:17:00

가스센서 전문기업 ㈜이엘티센서(ELTSensor, 대표 이인)는 9월11일(수)부터 13일(금)까지 3일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하는 '2019 센서 엑스포 재팬(SENSOR EXPO JAPAN 2019)' 전시회에 참여해 신제품 CO센서와CO2 온도 컨트롤러 등을 공개했다.

새로운 감지 센서 기술의 모든 분야를 다루는 ‘2019 센서 엑스포 재팬’는 센서, 제어, 시스템, 장치 기술 및 정보를 위한 제품 및 응용 프로그램을 담당하는전시회로 IOT, 생명공학, 에너지, 나노 테크놀로지, 로봇, 이미징장치, 카메라, 소프트웨어 등 감지하는 모든 분야를 전시한다.

이엘티센서는 미국, 일본, 독일, 중국 등 세계 4대 주요 센서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회사의글로벌 인지도 향상과 신제품 홍보, 신규고객 확보에 전념해오고 있다.

또한 이번 센서 엑스포 재팬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 CO-S20-3V CO(일산화탄소)센서 모듈과 CO2 온도 컨트롤러(일본명:미루콘Ⅲ/ 視るコンⅢ) 제품을 홍보하고, 새로운 판로 개척(농업용, CO2농도제어가 필요한 곳)을 통해, 일본 시장의 채널을 다변화 한다는계획이다.

특히, CO-S20-3V 일산화탄소 센서 모듈은 높은 정확도와 긴수명을 가진 우수한 성능의 전기화학식 CO센서 모듈로 UART,I2C, PWM, Alarm(Open collector) 등 누구나 사용하는 4가지 출력포트를 지원해 고객들의 편리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고정식 또는 휴대용 일산화탄소 측정기 및 감지기, 경보기등에 탑재하거나 화재 감지, 주방 후드, 지하주차장, 지하 상가, 비닐하우스, 빌딩공조시스템 등 환기가 부족한 다중 이용 시설물 등에서 환기 제어 장치에 탑재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CO2 온도컨트롤러’는 CO2센서와 고성능의 온도센서를 사용해 성능이 우수하며, 터치스크린방식으로 조작이 매우 간단하며 편리하다. 이 제품은 CO2 농도, 온도 제어, CO2 발생기(온풍기, 난방기 포함)등에 연결해 비닐하우스내 농작물을 효과적으로 관리할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기체와 온습도를 측정하는 실내 공기질 측정 모니터 ‘AQM-200’, 멀티가스 트렌스미터 등을 전시하고 ‘T-200-3V, S-300-3V’센서 모듈과 USB타입 CO2센서인 ‘MT-200’ 등 센서 라인업을 소개했다.

음정우 이엘티센서 일본 지사장(사진 좌)은 “금번 전시회에서 당사의 신제품 센서 및 센서 제어장치를 일본 고객에게 소개하여 타사와는 차별된 기술력과 고객대응으로 일본시장 판로를 확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엘티센서는 '센서로스마트한 미래를 창조하는 회사'를 모토로 전세계 40여 개국 200여 고객에게 비분산적외선(NDIR) 이산화탄소(CO2)와 메탄센서(CH4), 에틸렌센서(C2H4), 프로판센서(C3H8), 부탄센서(C4H10)뿐만 아니라 일산화탄소센서(CO), 산소센서(O2), 암모니아센서 등 50여 종류의 센서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가스센서 전문기업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