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팅크웨어, FHD-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브이 샷(V Shot)’ 출시
에이빙 | 2019-09-16 09:27:00

팅크웨어㈜(Thinkware, 대표 이흥복)가 블랙박스 ‘아이나비 브이 샷(V Shot)’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월) 밝혔다.

‘아이나비 브이 샷’은 전방 FHD 후방 HD 영상 화질을 탑재한2채널 블랙박스로 주행 중 선명한 영상녹화를 지원한다. 야간 주차 시에도 밝기가 낮은 저조도 환경에서도 녹화 가능한 ‘나이트 비전’도 적용해 상시적으로안정적인 녹화 운영이 가능하다.

여기에 정기적인 메모리 포맷이 필요 없는 ‘포맷프리2.0’ 기능도적용됐다. 녹화 영상을 별도의 파일 변환 없이 PC나 스마트 폰에서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해 안정적인 영상확인이 가능하다.   

실시간 통신 기능인 ‘아이나비 커넥티드 라이트(Lite)’ 버전도지원된다. 협대역 사물인터넷 통신망을 활용, 전용 스마트 폰 앱을 통한 문자 알림을 통해 실시간으로 차량 상태 확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차충격 시 실시간 문자가 전달되는 ‘주차충격알림’, 주차된 차량 위치 및 시간을 알 수 있는 ‘차량위치확인’, 배터리 전압이 기준치 이상 낮아졌을경우 원격으로 블랙박스 전원을 끌 수 있는 ‘원격전원제어’ 등의 기능이 지원되며, 별도 동글 구입, 연결 시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녹화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3.5인치 터치LCD, 전원인가 시 3초 내 작동되는 패스트 부트 솔루션, 주차 모드 중 차량의 배터리를 실시간 체크해, 설정된 전압 이하로 떨어질 경우 배터리보호를 위해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 외장 GPS를 통해 차량의 위치와 속도를 기반으로 과속단속지점을 알려주는 안전운행도우미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브이 샷’은 블랙박스의 주요 기능인안정적인 영상 화질과 녹화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성능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운전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많은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나비 브이 샷’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16GB 19만9,000원,32GB 21만9,000원 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