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차량 손상 없이 장착 가능한 마운틴 탑,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슬라이딩 커버’ 출시!
에이빙 | 2019-09-17 12:07:00

글로벌 픽업트럭 액세서리 브랜드 마운틴 탑(Mountain Top)이 쌍용차의 주력 픽업트럭인 ‘렉스턴 스포츠 전용 슬라이딩 커버’ 및 ‘액세서리’를 대거 출시한다.

40여 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마운틴 탑은 중대형 픽업트럭 전용 액세서리를 개발, 유럽과 호주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덴마크 코펜하겐(Denmark Copenhagen)에 위치한 마운틴 탑은 제품 개발 및 생산은 물론, 전 세계 도로 환경에 맞는 테스트 역시 직접 진행하고 있다. 또, 북유럽 특유의 따뜻한 디자인 감성을 적용해 픽업트럭의 스타일을 한층 더 높여준다.

이번에 선보인 ‘렉스턴 스포츠 전용 슬라이딩 커버’는 픽업트럭 적재함 시장에서 많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쌓아온 마운틴 탑의 전문 분야이다.

특히 알루미늄을 적용해 경량화와 내구성 등을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 렉스턴 스포츠 모델이 가진 고유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활용성 및 각종 액세서리 파츠 확장성에도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 있다.

국내 슬라이딩 커버 최초로 차량 본체에 별도의 가공을 하거나 구멍을 뚫을 필요가 없는 ‘클램프온(Clamp on)’ 시스템을 적용해 경쟁 모델과 차별화를 뒀다.

또, 롤커버 당김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롤커버 텐센 조정 장치, 물 빠짐 장치, 다중 잠금 기능 등을 적용해 디자인, 품질, 기능성 등 삼박자를 모두 충족한다.

(사진 설명 : 상단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알루미늄 커버, 롤커버 세기 조절 장치, 통합 배수 시스템, 다중 잠금 및 위치 고정, 차량 테일 게이트 잠금, 클램프온 시스템 모습)

마운틴 탑은 슬라이딩 커버 외에도 추가 액세서리를 판매할 예정이다.

먼저 렉스턴스포츠의 스타일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롤바’를 제공한다. 폴리싱 스테인레스 스틸(Stainless Steel) 재질을 적용해 부식 방지에 탁월하며, 블랙, 실버 등 2가지 색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픽업트럭 상단 부분을 활용할 수 있는 ‘가로바’(Cargo Carriers)는 고정채널 장치를 통해 쉽게 탈부착할 수 있으며, 최고 75kg까지 적재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한편, 마운틴 탑은 렉스턴 스포츠 전용 슬라이딩 커버 출시 기념으로 9월 17일부터 9월 3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클럽 200 동호회에서 구매 시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