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힐링존 파주 및 부산양산센터, '웰모아 디코어' 안마의자 등 공동구매 할인 진행
에이빙 | 2019-11-12 16:34:00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힐링존이 추천하는 상위TOP5 모델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할인 이벤트를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13일(수)부터 11월 17일(일)까지 힐링존파주센터와 부산양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웰모아, 리쏘, 비욘드릴렉스, 디코어등 국내외 유수 브랜드의 안마의자를 모델별 5대 한정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공동구매 목표 달성 시에는 풍성한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뛰어난 가성비에 프리미엄 사양을 갖춘 웰모아의 ‘블랙라벨’ 시리즈 제품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블랙라벨7은 SL타입 프레임과 6개의마사지볼이 전신에 입체적인 3D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강렬한블랙과 골드 컬러가 특징인 블랙라벨9은 슈퍼 듀얼 에어 펌프를 통해 풍부한 에어 마사지를 선사한다.

완성도 높은 마감을 자랑하는 리쏘 안마의자도 할인 특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리쏘젠티움(LS-9300)과 제니스(LS-9500)는 다리 부위를문질러주는 독보적인 스크럽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리쏘 제품 구매 시에는 컬러가 다른 여분의 등패드가 추가 제공된다.

뛰어난 배송과 사후관리 서비스를 자랑하는 비욘드릴렉스 안마의자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비욘드릴렉스 RX-10000은16가지 자동 프로그램과 특화된 요가 스트레칭 동작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비욘드릴렉스의 RX90은 롱 L프레임 구조를 통해 침대에 누운 듯한 자세로 편안하게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원목 디자인이 돋보이는 디코어 안마의자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스트라터스는등 허리와 다리 등에 내장된 코어 메카가 근육의 심층까지 도달하는 심도 깊은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브랜드제품들을 엄선해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공동구매를통해 힐링존이 추천하는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양산센터는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 1층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힐링존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