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홈족을 위한 브랜드 ‘라익미(LIKE ME) 초코 매트리스’ 출시
에이빙 | 2019-11-12 17:54:00

홈족을 위한 홈&리빙 전문 브랜드 라익미가 북유럽풍의 모던 디자인에 라돈을 비롯한 유해물질 안전인증, 화재 위험에도 안심할 수 있는 난연 가공까지 더한 ‘초코 매트리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라익미(LIKE ME)’는 밖에 나가는 것보다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홈족’ 트렌드에 맞춰, 휴식의 공간으로 집을 안락하게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탄생한 리빙 전문 브랜드다.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는 소비자가일상생활에서 하루 3분의 1 이상 시간을 보내는 곳이 침대라는점에 주목했다. 소비자가 가장 편안하고 안심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획한 첫 번째 프로젝트 결과물이이번 신제품이다.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의 첫 번째 특징은 고급 소재를 사용했다는 점이다. 메모리폼은 의료용 습윤밴드로 쓰이는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매트리스 커버는 효성 m2 원단을 채택해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특히 ‘초코폼’이라고 명명한 메모리폼의 경우 사용자가 누웠을 때 신체 부위별로 적합한 하중을 지지하도록 했으며, 공기가 통하는 에어홀 설계를 통해 통기성을 확보했다. 인증받은 등급 이상의 고밀도에 기반한 복원력은 초코폼의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하다.

효성 m2 원단을 사용한 커버는 디자인과 사용성을 동시에 겨냥했다. 겉 커버는 스트라이프, 차콜스퀘어, 화이트그리드 3종류의 북유럽풍 디자인을 적용해 모던&심플 스타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 방수 기능을 기본으로 품고 있어 별도의 속 커버를 구매하지 않고도 언제나 깨끗하고 쾌적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속 커버는 난연 가공을 통해 불이 붙더라도 번지지 않아 화재 위험을 낮춰주는 역할을 한다. 열 흡수율이 높은 라텍스 침구류나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이 겨울철 온열 기구 사용으로 인해 큰 화재로 연결될 수 있어, 사전에 예방하고자 난연 가공처리를 했다. 

더불어 메모리폼은 라돈, 습기,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인증을 획득했으며, 커버 또한 진드기 방지 및 알레르기 차단 인증을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용자라도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익미(LIKE ME) 방수 난연 초코 매트리스’의 가격은 99,000원부터 199,000원이며, 출시기념 이벤트로 싱글/퀸/패밀리 등 모든 사이즈에 대한 가격 할인 및 추가 구매 시 더블 할인, 상품평 N페이 적립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11월 한 달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라익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