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수험표만 들고 오세요" 패션·뷰티업계 수능 할인 이벤트
프라임경제 | 2019-11-14 15:33:38

[프라임경제] 14일 갑자기 뚝 떨어진 기온이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실감나게 했다. 그동안 공부하느라 수고했던 수험생들을 위해 패션·뷰티 업계에서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패션·뷰티 업체에서는 수능을 무사히 마친 수험생들과 또래 소비자들을 위해 1020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영타겟 대상 제품 위주로 다양하게 준비돼 취향에 맞는 할인 혜택을 골라 받을 수 있다.

◆"따뜻한 겨울을 위해" 아웃도어 브랜드 최대 40% 할인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오는 30일까지 수능이 끝난 것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매장에 총 11개의 제품을 4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영다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제품은 총 11종류로 네파의 영타겟 주력상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배색 디자인이 포인트로 들어간 네파의 스테디셀러 '포르테 다운 재킷'이 16만원대로 소개되며, 베스트와 긴 기장의 벤치다운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솔리드한 컬러로 디자인되어 심플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알리 다운재킷, 보온성을 앞세운 네파의 대표적인 벤치다운인 사이폰 다운재킷 역시 페스티벌 대상 제품으로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밀레는 '수능 응원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험생과 학부모를 격려하기 위해 수능 한달 전부터 기획된 이번 행사는 내달 24일까지 밀레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밀레의 신상품 다운재킷을 30%~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밀레는 19 F/W 시즌,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면서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운재킷을 대거 선보였다. 다양한 기장과 부피감으로 활용도를 높인 밀레의 겨울 신상 다운재킷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엠포인트(M-Point)'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화승이 전개하는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르까프(LECAF), 머렐(MERRELL)에서도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각 브랜드 매장에서 실시되며, 케이스위스, 르까프, 머렐이 출시한 19FW 신상 숏패딩 대상으로 최대 50~60%까지 파격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매장 방문시 수험생을 확인할 수 있는 수험증을 제시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수능 끝" 지친 피부에 생기를…'뷰티' 프로모션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 준비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로,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브이티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VT 블랙 픽스온 씨씨쿠션 △VT 화이트 글로우 씨씨쿠션 △VT 시카 리퀴드 파운데이션 슬림핏 △VT BTS 스테이 잇 워터 컬러 블러셔 △VT BTS 슈퍼템팅 스키니 젤 아이라이너 △VT BTS 스테이 잇 아이브로우 듀오 △VT 비타민 립스틱 등 브이티 코스메틱의 인기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잇츠스킨은 수수능보느라 수고하고 지친 피부를 위해 오는 30일까지 스킨케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거시카 클렌징워터' 구입시 '타이거시카 클렌징폼'을 제공하고 '순수수분 크림' 구입시 '순수수분 에센스'를 1:1 증정한다.

GS리테일(007070)의 H&B스토어 랄라블라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수고한 너를 위한 역대급 혜택'을 주제로 수험생들의 메마르고 지쳤던 피부를 힐링하기 위한 '스킨케어 기획전'을 연다. 랄라블라 매장에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어퓨, 문샷 제품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롭스에서도 수험생 특별 응원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2020학년도 수능 수험표 제시시 응원 메시지 캡슐 마스크 2개를 증정하고,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리따움은 오는 16일까지 수험생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이 1만원 이상 결제시 CU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김다이 기자 kde@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