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CES 2020]오난코리아, 원룸형 무선 공기청정기 '루메나 A3' 첫 선
에이빙 | 2020-01-21 13:13:00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오난코리아(대표 진중헌)는 1월 7부터 10일까지 총 4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테크놀로지 전시회 'CES 2020'에 참가해 새롭게 출시되는 '루메나 A3'와 선풍기를 비롯한 LED 랜턴, 무선충전기 등 총 10여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전시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루메나 A3 무선 공기청정기는 감각적인 오브제 디자인과 강력한 공기정화력, 뛰어난 무선 성능으로 나흘 간 오난코리아의 전시 부스를 찾은 수많은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루메나 A3 무선 공기청정기는 0.3㎛ 크기의 미세입자를 99.978% 이상 차단해 주는 H13급 헤파 원단 및 토탈 알레르기 집진 필터 적용해 미세먼지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걸러낼 수 있다. 

5단계 안심 청정 시스템은 포터블 PM2.5 센서가 실시간으로 주변 공기 상태를 감지하여 제품 상단의 숫자 세그먼트 LED로 청정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7,500mAh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무선으로 최대 37시간 동안 방안, 거실, 부엌 등 어디서나 한 차원 더 높은 성능과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더불어 강력한 BLDC모터와 독창적인 공기 역할 설계를 통해 보다 효과적인 공기정화 성능을 자랑하며, 상부 안전망을 손쉽게 분리하여 내부 청소가 용이하도록 만드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였다.

오난코리아 관계자는 “CES를 통해 다시 한번 세계 시장에서의 디자인 경쟁력과 우리 제품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라며 “앞으로도 오난코리아만의 철학이 담긴 디자인과 기술력을 겸비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신제품 루메나 A3 무선 공기청정기는 1월 말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세계 최대 IT 전시회 'CES'는 전 세계 가전업계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전시회다.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가 주최하며 매년 1월 열리고 있다. 지난 13년간 세계 3대 테크놀로지 전시회인 CES, MWC, IFA의 이슈를 가장 많이 보도한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는 올해에도 CES에 특별 취재단을 파견해 전 세계 시장의 주요 이슈를 보도하고 대한민국 주요 기업을 전 세계에 소개한다

→ 'CES 2020'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