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힐링존 안마의자 파주 및 부산양산센터, 리쏘·웰모아 '밑져야 본전, 내 맘대로 가격할인' 이벤트 진행
에이빙 | 2020-01-21 17:26:00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가 직접 구매 가격을 제안하는 '밑져야 본전, 내 맘대로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힐링존이 제안하는 역경매 판매는 '네트워크 상의 최저가 구매 대행서비스 제공 방법 및 이에 사용되는 구매 대행 서버'와 관련해 특허 출원이 등록된 판매 방식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은 구매를 원하는 제품명과 희망 금액 등을 기재해 힐링존 이메일로 접수하거나 힐링존 체험센터에방문하면 된다. 고객의 제안에 따라 힐링존은 해당 업체와의 협의를 거쳐 판매 가능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1월 21일(화)부터 1월 31일(금)까지 힐링존파주센터와 부산양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대상 품목은 비욘드릴렉스, 웰모아, 디코어, 리쏘등 4개 브랜드 전 모델이다.

힐링존에서는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을 갖춘브랜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매장에서 직접 다양한 제품들을 비교 체험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가능하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소비자의 제안에 따라 판매가 진행되는차별화된 방식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비자 입장에서는 ‘밑져야 본전’인 혁신적인 판매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숲 속 느낌의 청량한 체험 공간이 조성되어 있는 매장이다. 파주를 비롯해 일산, 김포, 서울은평구 및 강서구 등 수도권 전역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힐링존 부산양산센터는 양산시 물금역 인근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이나 자가용을 이용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김해, 부산, 기장군, 울산 등지에서 접근하기 좋은 매장이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양산센터는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에 위치하고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