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에이빙뉴스, 세계 최대 모바일 박람회 'MWC Barcelona 2020'서 미디어 파트너로 활약한다… 집중 취재 위한 특별취재단 파견!
에이빙 | 2020-01-23 17:28:00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가 'MWC 바르셀로나 2020'의 공식 미디어 파트너로 선정됐다. 13년간 IFA, CES 등 해외 유명 전시회를 취재 및 보도한 에이빙뉴스는 올해도 MWC 바르셀로나에 특별취재단을 파견해 집중취재 및 보도를 진행할 계획이다.

전 세계 이동통신사와 휴대전화 제조사 및 장비업체 연합기구 GSMA(Global System for Mobile communication Association)가 주최하는 'MWC'는 CES, IFA와 함께 세계 3대 테크 전시회로 손꼽히며 이미 산업 관계자들에게는 정평이 난 전시회다. 모바일 산업은 2월 스페인 'MWC', 6월 중국 'MWC상하이', 9월 미국 MWC아메리카를 통해 방향, 실행, 검증의 시간을 갖는다.

이렇듯, MWC는 세계 최대 규모의 모바일 전시회로 매해 새로운 기술이 소개돼 전 세계인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트렌드를 자세하게 알 수 있는 장으로, 전 세계에 있는 통신기업과 국내 유망 기업들이 대거 참석한다. 대표적으로 국내 통신시장의 기둥 역할을 하는 삼성, KT, SK, LG 등이 매해 스마트 기술 및 신제품 발표를 MWC에서 진행하고 있다.

오는 2월 2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MWCBarcelona 2020'에 대해서도 산업 관계자 및 트렌드에 만감한 소비자들은 개최가 한 달여 남은 상황에서도 촉을 곤두세우고있다. 올해는 2,400여개 참가 업체, 109,000명의 참가 인원이 모집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국내 에이빙뉴스를 비롯, 3,640여개의 국제 미디어 및 산업 분석가들이나서 전 세계에 모바일 이슈를 보도 및 공유한다. 백만 건의 비즈니스 미팅도 일어날 것으로 전망돼 그성과가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WWC 주요 출품 품목은 다음과 같다. △네트워크 인프라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 △모바일 디바이스 제조 △모바일 가상 네트워크 운영 기술장비 △각종 헤드셋 및 이어폰 △스마트 그리드 △관련 가전제품, 소프트웨어 △로밍 신기술, 허브 솔루션 △모바일 사이버머니, NFC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모바일 광고(AD) 및 마케팅 문의 △자동차 관련 응용기술 △자동차 관련 응용기술 △건강관련 응용기술 △테스트 및 품질 측정 △애플리케이션 콘텐츠 △모바일 장치제조 △가전 △로밍과 Hubbing 솔루션 △OSS 결제 / CRM 공급업체 △통합시스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플랫폼 앱 개발

한편, 지난 13년간 세계 3대 테크 전시회인 CES, MWC, IFA의 이슈를 가장 많이 보도한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는 올해에도 MWC에 특별 취재단을 파견해 전 세계 시장의 주요 이슈를 보도하고 대한민국 주요 기업을 전 세계에 소개할 예정이다. 에이빙뉴스는 매해 300~1000건 이상의 해외 전시회 기사를 취재 및 보도하고 있다.

→ 'MWC 2020'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MWC 2019'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MWC 2018'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MWC 2017′ 특별 페이지 바로가기

→ 'MWC 2016′ 특별 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