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이어폰샵, 코로나19 예방 비대면 음향기기 온라인 장터 ‘동숭5일장’ 시즌3 개장
에이빙 | 2020-04-02 10:17:00

봄꽃이 만개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여행이나 관광, 학교 등교는 물론 모임, 전시 등 모든 단체활동을 연기하거나 취소하는등 코로나 바이러스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Social Distancing)’ 운동이 한창 진행중이다.

이에 국내 최대 음향기기 전문 청읍샵인 대학로 이어폰샵(Earphoneshop,대표 우양기)에서는 지난해부터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음향기기 온라인 장터를 열었던 경험을바탕으로 올해에도 비대면 음향기기 온라인 장터 '동숭5일장' 시즌3을 개장한다고 2일밝혔다.

동숭5일장 시즌1, 2의성원을 바탕으로 시즌3에서도 중고 장터와 반값 장터, 청춘장터, 공감 장터, 오프 장터 등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한다.

중고 장터에서는 브이모다, RHA 등 청음 제품과 단순개봉품 등 새제품에 가까운 중고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으며, 반값장터에서는EXS, 울트라손 등의 제품을 최대 8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청춘 장터에서는 요즘 젊은 세대들의 핫 아이템인 에어팟(한정수량), 소니, 오디오테크니카 등 다양한 코드리스 완전무선 이어폰, 헤드폰들을 준비했으며, 공감 장터에서는 포칼, 젠하이저, 울트라손 등 고가의 헤드폰 제품들을 고객들의 취향에 맞게오픈형과 밀폐형으로 나눠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오프 장터에서는 대학로 매장을 찾은 고객 이벤트로 슈어, 웨스턴, JVC 등 브랜드의 최상위 이어폰 기종을 한정수량 최저가로 판매한다.

우양기 이어폰샵 대표는 "외부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 온라인으로그동안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들을 조금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 아울러이어폰샵 매장도 매일 매일 코로나19 방역을 진행하고, 손세정제 구비, 직원 위생교육 등을 통하여 고객들이 안전하게 매장에서 청음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하고 있다. 이어폰샵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동숭5일장 시즌3 행사는 4월 3일(금)부터 10일간 진행되며, 행사에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어폰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