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볼 수록 탐나는 코지마 '타이탄 안마의자(CMC-X4000) 선착순20대' 특별초대
에이빙 | 2020-04-03 18:10:00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울산 총판에서는 '타이탄(CMC-X4000)' 모델을 대상으로 20댜 한정특가 할인 이벤트를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2일(목)부터 4월 12일(일)까지 코지마강서센터, 금정센터, 울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코지마 부산울산총판에 방문하는 고객은 타이탄(CMC-X4000)모델을 3개 센터 총 20대 할인 특가에 구입할수 있다.

타이탄은 상하좌우뿐 아니라 앞뒤로 움직이는 4D 마사지 롤러가 전신의굴곡진 부위를 섬세하게 마사지하는 제품이다. 최대 8단계까지 4D 마사지의 깊이감을 조절해 사용자 취향에 따라 디테일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타이탄의 종아리 부위에는 회전 동작을 구현하는 에어 유닛이 장착되어 있어 입체적인 주무름 마사지를 경험할 수있다. 종아리 뒷부분의 지압 롤러와 발 양 옆의 주무름 기능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하체 마사지가 가능하다. 발뒤꿈치 부분에는 감지 센서가 내장돼있어 자동으로 다리 길이를 조절해준다.

이 밖에 이상적인 각도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무중력 포지션, 후면공간을 절약해주는 제로스페이스 슬라이딩, 터치형 LCD 리모컨등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프리미엄 기능을 갖추고 있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관계자는 "타이탄은 차별화된 안마감을경험할 수 있는 최신 사양의 프리미엄 4D 안마의자"라며 "가까운 부산울산총판 매장에서 타이탄 모델을 직접 체험하고 한정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부산 강서구 건축자재유통단지 2동204호에 위치한 부산강서센터는 부산강서구, 북구, 사상구, 북구를 비롯해 거제, 김해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부산 금정구 수림로55 2층에 위치한 부산금정센터는 경부고속도로 구서 IC와 인접해있으며, 부산 동래구와 연제구를 비롯해 기장군, 철마 등에서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127 1층에 위치한 울산센터는 경주, 포항, 울주군 등 다양한 지역에서 접근하기 좋은 매장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