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리쏘·디코어 안마의자 등 주말 타임극강세일 진행
에이빙 | 2020-04-03 18:10:00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리쏘, 웰모아 등 5개브랜드 전모델을 대상으로 주말 타임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4일(토)과 4월 5일(일) 양일간 힐링존파주센터와 부산양산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주말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리쏘, 웰모아, 비욘드릴렉스, 디코어, 오코 등 5개 브랜드 전모델을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품목인 리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제품들을 통해 온라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있는 안마의자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젠티움, 제니스, 야누스, 이데아 모델 등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웰모아는 합리적 가격대를 갖춘 제품 라인업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안마의자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랙라벨7, 블랙라벨9, 블랙라벨X 등 프리미엄 라인업 블랙라벨 시리즈를 할인 특가로 만나볼수 있다.

비욘드릴렉스는 배송과 사후관리 서비스에서 탁월한 평가를 받고 있는 안마의자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서는 R7, RX90, RX-10000 모델을 비롯해신제품 하슬라, 오라클X1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있다.

디코어는 품격 있는 원목 디자인과 심층 코어 마사지를 자랑하는 일본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트라터스와 클라우드 모델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오코는 집약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안마감을 선보이는 미국 최초의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서는 M8 모델을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비교 체험할 수 있는 특별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주말 타임세일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길 바란다"고전했다.

숲 속 느낌의 쾌적한 체험존이 마련된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 일산, 고양, 김포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부산양산센터는 부산, 울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하기 좋다.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양산센터는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에 각각 위치해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