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오코(OHCO) M.8 안마의자, 프리미엄으로의 초대
에이빙 | 2020-07-10 19:21:00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초프리미엄 안마의자 브랜드 오코(OHCO)의 ‘M.8’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10일(금)부터 7월 12일(일)까지 힐링존부산센터와 파주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초프리미엄 안마의자 오코의M.8 모델을 매장별 각 3대 상상초월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오코 M.8은 미국의 FFL 그룹에서출시한 제품으로, 엔초 페라리 등의 디자인을 총괄한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켄 오쿠야마’가 직접 디자인해 화제를 모은 명품 안마의자다.

일본 지압 마사지의 거장 '오카바야시'가 마사지 동작 및 프로그램 구성에 참여해, 부드러우면서도 정확한일본 마사지 기술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M.8 모델의 좌우 측면에는 혁신적인 디자인의 리어 스윙도어가 설치되어있다. 버튼을 누르면 자동차 도어처럼 양쪽 문이 열려 누구나 쉽게 착석이 가능하다.

또 전문 마사지사의 움직임과 유사한 4D 마사지를 비롯해 전신 에어마사지를 구현하며, 팔 부위에 장착된 12개의 에어셀을 통해팔과 손 전체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안마감을 선사한다.

한편, 머리 부위에는 목 어깨 전용 독자적인 헤드레스트가 장착되어있으며, 무중력 자세 및 수평자세 등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마사지를 받을 수있다. 

이밖에 음이온 발생기 및 백색소음기, 움직임을 감지하는 모션센스 무드등, 원하는 음악 감상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등 최신 사양의 프리미엄 기능을 갖추고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프리미엄 외관과 첨단 마사지 기술을자랑하는 M.8 모델을 직접 체험하고, 할인가에 제품을 구입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부산센터는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 5층에,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각각 위치해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