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유기농 후추의 명가 '상떼피아', 후추차로 새로운 차(茶) 문화 바람 일으킨다.
에이빙 | 2020-09-17 18:39:00

<사진 설명 : 상떼피아 유기농 후추차>

유기농 후추의 명가 '상떼피아'로 친숙한 (주)앤스상떼(대표 이인태)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유기농 후추차가 차( 茶) 문화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앤스상떼는 세계적으로 최고의 품질로 인정 받는 캄보디아의 후추를 현지에서 유기농으로 계약 재배해 미국, 유럽, 캄보디아, 한국의 유기농 인증을 획득하고 국내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식품 전문 기업이다. '상떼피아'라는 브랜드로 더 잘 알려진 이 유기농 후추 브랜드는 국내에 유기농 통후추를 먼저 선보였는데 프리미엄 온라인 쇼핑몰인 마켓컬리 및 SNS에서 수 많은 평들로 이미 그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

유기농 통후추에 이은 후추차 또한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도록 현미와 후추의 함량을 적절히 조절해 차( 茶 )를 선호하는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후추의 쌉싸름함과 현미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 다른 차와는 다르게 뒷맛이 깔끔하다는 것이 맛을 본 사람들의 공통적인 평이다.

후추는 단순한 향신료를 넘어 건강에도 아주 유익한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후추의 주성분인 피페린이 사람의 몸을 따뜻하게 해 주기 때문에 숙면과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내지방 분해 효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한국식품연구원은 점점 심각해지는 미세먼지 등 환경문제로 인한 호흡기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재료를 연구해 왔는데 후추의 피페린 성분이 알레르기성 비염 개선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 임원 출신인 (주)앤스상떼 이인태 대표는 "임원 시절 프랑스 출장 중에 유명 레스토랑에 초대 받아 갔다가 그 레스토랑의 쉐프들이 캄보디아 후추에 환호하는 것을 보고 캄보디아 후추가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했다.

계속해서 그는 "최근 식품 대기업인 (주)SPC와 후추차 납품 계약을 진행했으며 여러 납품 대행 업체들과의 계약도 순조롭게 진행중이어서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유기농 통후추와 후추차를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ㅣ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