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목 어깨 마사지가 좋은 비욘드릴렉스·웰모아 안마의자, 추석맞이 특가세일
에이빙 | 2020-09-18 18:09:00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목·어깨 마사지가 좋은 안마의자를엄선해 ‘추석선물 미리미리 준비하자 2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힐링존은 추석 명절 전까지 방문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2차 행사의 할인 품목은 목과 어깨 부위 안마감이 탁월한 ‘비욘드릴렉스 K5’, ‘비욘드릴렉스 R7’, ‘웰모아 블랙라벨9’ 모델 등이다.

9월 18일(금)부터 9월 20일(일)까지 힐링존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행사대상 제품들을 각 5대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비욘드릴렉스 오라클 K5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자동 체형 인식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목과 어깨 등 뭉치기 쉬운 부위에 세밀하고 정확한 마사지를 구현한다. 또 신체 각 부위에 내장된 에어셀을 통해 풍부한 공기압 마사지를 제공한다. 

비욘드릴렉스 R7은 8cm의돌출 범위를 갖고 있는 3D 마사지 롤러를 통해 목과 어깨에 사람 손과 유사한 입체 마사지를 구현하는제품이다. 다양한 강도로 몸 전체를 늘려주는 스트레칭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전신이 이완되는 느낌을 경험할수 있다. 

웰모아 블랙라벨9은 블랙과 골드 컬러의 조화를 통해 클래식한 분위기를연출하는 제품이다. 목과 어깨 부위를 비롯해 하체에도 강력한 안마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종아리 부위를 비벼주며 풀어주는 스크럽 마사지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미리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목·어깨의 피로를 풀어주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특가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있다. 일산, 김포, 인천, 서울 서대문구 및 은평구 등에서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에 위치한 힐링존 부산센터는 프리미엄 체험 라운지가 조성되어 있는 매장으로 경주, 포항, 창원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