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편백나무 건식반신욕기 '힐링편백(HE-R01)' 2차 예약판매 진행
에이빙 | 2020-11-26 17:37:00

헬스케어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편백나무 건식반신욕기 ‘힐링편백(HE-R01)’을대상으로 초특가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재 제작 중인 2021년형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를 대상으로진행된다.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 힐링존 온라인 쇼핑몰에방문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할인가인 138만원(10대 한정)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사전 예약한 제품은 12월 15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2021년형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는 30년 이상 경력의 장인이 100% 핸드메이드 제작하는 제품으로 내구성과안전성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최상급 편백 목재를 사용해 중국산 저가 제품과 차별화되는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 내부에는 원적외선 램프가 탑재되어 있어 물 없이도 편리하게 온찜질을 할 수 있다. 본체 상단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시간 및 온도를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 고성능 세라믹 발열체를 통해 고온에서도 안전하게 원적외선 찜질을 즐길 수 있다.

의자 부분에는 허리 및 골반을 좌우로 회전할 수 있는 원형판이 장착되어 있다.이를 통해 반신욕을 하며 가벼운 스트레칭을 함께할 수 있다. 또 슬라이딩 덮개를 덮으면내부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노트북 등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제품 측면에는 좌우 독립 듀얼 도어가 장착되어 있어 양방향에서출입이 가능하며, 실내 공간 어디에나 설치가 가능하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최근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면서 온 가족 건강관리에 좋은 반신욕기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를 사전 예약하고 할인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있다. 일산, 김포, 인천, 서울 서대문구 및 은평구 등에서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매장이다.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에 위치한 힐링존 부산센터는 울산, 경주, 포항, 창원 등 다양한 지역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