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브랜드 아이웨어 수주회 in 서울] 리스펙트 아이웨어, 드므앤(Deumeu&) 아이웨어 브랜드 수주회 입점
에이빙 | 2020-11-27 11:15:00

리스펙트 아이웨어는 12월 2일(수)부터 3일(목)까지 2일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브랜드 아이웨어 수주회 in 서울'에 참가해 드므앤(Deumeu&) 아이웨어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RESPECT EYEWEAR는 'RE' 다시, ‘SPECT’ 보다라는 뜻을 목표로 계속 무언가를 보여줄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자라는 모토로 세워진 회사다. 자사 브랜드인 DeuMeu&은 명사로 방화수를 담는 넓적하게 생긴 독이라는 순우리말 드므에 영감을 받은 브랜드다. 화마가 드므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놀라 도망간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통해서 자신이 누구인지를 비추고 DeuMeu&의 제품을 통해 사람간의 이야기를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수주회에서는 티타늄 소재를 사용한 유니크한 하금 프레임, 와이드한 사이즈로 편하게 착용 할 수 있는 아세테이트 프레임, 기존 스테디 셀러 제품인 얇은 브릿지의 가벼운 베타 티타늄 프레임 등을 소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수주회 참가 목적에 대해서는 "바이어와의 만남을 통한 실제적인 마케팅을 구현하고자 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확대와 더불어 신규 입점으로 인한 매출 확대를 기대하는 바이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 소재 안경 기업의 내수 활성화와 신규 내수 바이어 발굴을 위해 '브랜드 아이웨어 수주회 in 서울'을 운영한다. 오프라인 수주회와 동시에 온라인 내수 화상 상담회 운영을 통해 내수 바이어(안경사)와 최신 트렌드 안경 브랜드 간 거래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

→ '브랜드 아이웨어 수주회 in 서울'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