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커세어, 게임&미디어 환경에 인테리어 효과 업해줄 ‘iCUE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 출시
에이빙 | 2020-11-27 12:11:00

커세어(박재천 지사장)가 데스크탑 환경에 다양한 RGB 앰비언트 컬러로 실내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줄 ‘iCUE 스마트 라이팅 에코시스템’ 신제품 ‘iCUE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iCUE LT100 Smart Lighting Towers)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는 완벽한 커스터마이징의 화려한 RGB LED가 각각 46개씩 장착된 2개의 알루미늄 타워를 제공하는 기본형의 ‘스타터키트’ 및 ‘스타터키트’에 추가 조명을 더 설치할 수 있는 ‘확장형 키트’로 선보인다.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는 시각적, 청각적 경험을 향상시키는 몰입형 앰비언트 조명으로 사용자의 공간에 특별한 감성을 전하고 커세어의 ‘LS100 스마트 라이팅 스트립’, PC 부품, 주변기기 등의 다른 iCUE RGB 조명 제품과 동기화하여 대규모의 조명쇼를 만들어낸다.

2개의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는 각각 높이 422mm, RGB LED 46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명을 전면과 후면 모두 적용할 수 있다.

전면 사용 시 보다 화사하고 생동감 있는 조명 효과를, 후면 사용 시 벽면에 세련되고 섬세한 조명 효과를 전한다.

또한 사용자의 PC와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연결하면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는 스크린 가장자리에 조명 효과가 실시간으로 적용되어 게임, 미디어 등에서 느낀 몰입감을 화면 바깥으로 꺼내 올 수 있다.

뿐만아니라 오디오 비주얼라이저를 통해 음악 감상과 조명효과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몰입감을 극대화하고, iCUE 사용 시 무한대에 가까운 컬러 조합과 조명 효과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조명 세팅을 만들 수 있다.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의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소프트웨어에 연결하지 않더라도 버튼 한 번만 누르면 11개의 프리셋 조명 프로필을 적용하여 곧바로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는 조명 효과를 즐길 수 있다. ‘스타터 키트’에는 분리가 가능한 헤드셋 받침대가 포함되어 헤드셋 사용여부에 따라 편리하게 거치, 정리할 수도 있다.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의 확장 키트에는 기존 타워에 손쉽게 연결할 수 있는 추가 타워가 제공, 최대 4개 타워를 사용하여 각 46 개씩 총 184개의 멋진 RGB LED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번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를 통해 한층 더 강력해진 커세어의 ‘iCUE 스마트 라이팅 에코시스템’은 사용자들의 공간에 화려한 컬러 심포니를 제공해 게임, 엔터테인먼트에 최상의 몰입감을, 컨텐츠 크리에이터들에게 개성을 담을 수 있는 디지털 인테리어 효과를 선사할 것이다.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의 국내 판매 가격은 19만 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