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디코어 안마의자’ 5대 한정 부산, 파주 힐링존 시크릿 할인 진행
에이빙 | 2021-02-26 17:39:00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프리미엄 브랜드 디코어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시크릿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26일(금)부터 3월 1일(월)까지 4일간 힐링존 부산센터와 파주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디코어 씨러스, 스트라터스, 클라우드모델을 지점별 각 5대 프로모션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디코어 안마의자는 고급 목재인 블랙월넛을 사용해 타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원목 디자인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내부에는 일본의 첨단 마사지 기술이 압축된 코어 마사지 메카가 내장되어 있어 근육의 깊은 곳까지 풀어주는정교한 안마감을 선사한다.

행사 대상 품목인 디코어 씨러스(DC-100K)는 전신에 탑재된 총 7개의 마사지 롤러가 등허리, 팔,다리, 발까지 밀착력 높은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팔걸이부분부터 물결치듯 이어지는 유니크한 곡선 디자인은 설치 공간의 인테리어 품격을 더해준다.

디코어 스트라터스(DC-010K)는 주무름, 두드림, 지압 등의 마사지 기술을 구현하는 5개의 롤러가 등허리와 팔, 발 부위를 섬세하게 마사지하는 제품이다. 특히 팔 부위에 분당 36회 지압 속도를 자랑하는 롤러가 장착되어있어 독립적인 웨이브 마사지를 제공한다.

디코어 클라우드(DC-001K)는 부위별로 장착된 3개의 트리플 메카가 강력한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사용자의몸 상태를 체크하는 코어 스캔 시스템을 기반으로 목부터 허리, 엉덩이,다리까지 사람 손과 유사한 입체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기분 좋은 가격에 디코어 안마의자를만날 수 있는 시크릿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디코어안마의자의 차별화된 안마감을 직접 체험하고, 선착순 할인 특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부산센터는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에 위치해있다. 프리미엄 체험 라운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경주, 포항, 창원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있다. 일산, 김포, 인천, 서울 서대문구 및 은평구 등에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