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리커엔조이, 2021 서울국제주류박람회서 칵테일 베이스용 제품 선보인다
에이빙 | 2021-06-18 14:02:00


듀랑고 데낄라(좌), 론디아즈 151 럼(우)│제공-리커엔조이

㈜리커엔조이(대표 조수진)는 오는 7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1 서울국제주류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칵테일 베이스용 제품을 소개한다.

리커엔조이는 영국 및 미국, 호주, 벨기에, 오스트리아 등에서 주류를 독점 수입하여 국내에 유통 판매하는 17년차 주류 수입업체다. 영국의 대표 맥주인 홉고블린과 오스트리아 맥주 슈티글을 비롯, 약 20여 년간 국내에 안정적인 공급을 하고 있는 듀랑고 데낄라, 최근 다양한 플렘베 요리 등에 사용되고 있는 알코올 75.5%의 론디아즈 151 럼 등 많은 베스트셀링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리커엔조이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최근 홈칵테일을 즐기는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당사의 칵테일 베이스용 제품들을 소개하고자 한다”라며 “듀랑고 데낄라를 비롯, 실버드래곤 럼·진·보드카 시리즈와 듀랑고 카페, 론디아즈 코코넛 럼 리큐르 등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리큐르 및 주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와 더불어 현재 미국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UV Blue Raspberry와 UV Cherry, UV Cake 등의 플레이버드 보드카는 물론 홉고블린 맥주, 슈티글 자몽 및 레몬 라들러와 정통 람빅 맥주인 리프만 프루트제 등도 함께 소개한다.”고 덧붙였다.

슈티글 라들러│제공-리커엔조이

한편, ㈜한국국제전시가 주최하는 '2021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서울에서 개최하는 국내 유일 최대 규모 주류 전문 전시회로, 주류 판매, 홍보 및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체계적인 주류 전문 부대행사 및 세미나와 함께 ‘서울국제와인엑스포’, ‘국제맥주및기기설비산업전시회’, ‘세계전통주페스티벌’이 동시 개최된다.

→ 2021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