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위즈엘이디,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 참가... “제품 다변화와 해외 바이어 발굴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한다!”
에이빙 | 2021-10-15 16:30:00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에 참가한 위즈엘이디 전시 모습│촬영-에이빙뉴스

㈜위즈엘이디(대표 정대용)는 지난 10월 13일(수)부터 15일(금)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에 참가했다.

위즈엘이디는 2012년 설립해 LED 전용 컨버터(SMPS)를 주력으로 제조해온 기업부설 연구소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LED 전용 컨버터를 개발, 출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LED 모듈은 주로 채널 사인이나 외부 경관 간접조명 연출 및 LED 간판에 주로 사용되는 제품이다. 위즈엘이디의 LED 모듈은 광 확산 렌즈와 투명렌즈를 사용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제품군별 1가지부터 4가지까지의 색상으로 다양한 경관 및 간판의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위즈엘이디 부스 모습│촬영-에이빙뉴스

또한, 방수형 LED 컨버터는 내구성, 온도, 내압이 우수한 부품을 사용, 출력에 동기 정류회로를 채택함으로써 입출력 효율을 대폭 증가시켰다. 열전도가 높은 방열재를 사용해 발열 문제를 억제했으며, 외부의 환경에 따라 변하는 부하의 상태를 완벽하게 감지, 컨버터와 전원을 보호하는 보호회로를 사용함으로써 내구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최두선 위즈엘이디 이사는 “자사 3구 모듈과 SMPS 제품은 현재 이라크에 수출하고 있고, 국내 기업에서도 많이 이용하고 있다. 내년에는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도 검토하고 있고,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을 준비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 (사)LED산업포럼, KOTRA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한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는 제19회 국제 LED&OLED EXPO와 PHOTONICS+LASER EXPO가 통합돼 진행됐다. 주요 전시 품목은 다음과 같다. △LED △OLED △DISPLAY △바이오 LED △전장 △광통신

→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 현장 스케치 | 촬영 및 편집-에이빙 뉴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