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오랄비, iO 시리즈 라인업 강화... 맞춤형 케어 가능한 '시리즈 6' 출시!
에이빙 | 2022-01-19 11:21:00

오랄비 iO '시리즈 6' 제품
이미지 제공 - 오랄비

한국P&G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Oral-B)가 집에서도 프로페셔널한 구강 관리를 제공하는 차세대 프리미엄 전동칫솔 시리즈 iO의 라인업을 확충, 오는 24일 주요 이커머스 사이트를 통해 시리즈 6과 시리즈 7을 공식 출시한다.

오랄비는 iO 시리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iO 시리즈를 통해 집에서도 프로페셔널한 구강 관리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엔트리 라인업 ‘시리즈 6’를 오는 24일 출시한다. 시리즈 6은 iO의 핵심 기술력인 마이크로 진동 모션을 통한 99.7%의 플라그 제거 능력과 적정 압력을 알려주는 스마트 압력 센서 등을 그대로 담았으며, 오랄비의 시그니처 원형 칫솔모를 통해 부드럽고 효과적인 세정을 완성했다.

iO 시리즈 6은 그레이 색상이 추가되어 그레이와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데일리 클렌징, 연약한 치아, 화이트닝, 깊은 클렌징, 잇몸 케어 총 5가지 모드를 제공해 구강 상태에 따라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오랄비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실시간으로 개인화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양치 습관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오랄비 관계자는 “오랄비 iO의 핵심적인 기술력을 유지하면서 접근성을 높인 시리즈 6의 론칭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집에서도 프로페셔널한 구강 관리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2022년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전신 건강에 큰 영향을 끼치는 구강 건강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오랄비 iO 시리즈와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새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랄비는 새로운 시리즈 라인업 출시를 기념, 1월 17일부터 한 주간 네이버쇼핑 신상 위크(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가 엄선한 브랜드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신상 위크에서는 iO 시리즈 6과 함께, 새롭게 출시된 iO 시리즈 7 화이트 색상까지 총 3개의 제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