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카드 치트키] 삼성카드·KB국민카드·BC카드
프라임경제 | 2023-03-24 16:59:56
[프라임경제] 그동안 단순 결제 수단에 불과했던 '카드'가 최근에는 여러 혜택들을 제공하는 재테크 용도에 이용되는 추세다. 다만 카드 종류 혹은 방법 등에 따라 선사하는 혜택이 천차만별. 이에 보다 폭 넓고 다양한 혜택을 위해선 카드 사용을 위한 '치트키'가 필요하다. 이에 본지 '카드 치트키'를 통해 쏟아지는 카드사 정보들 사이에서 핵심만을 선정해 들려주고자 한다.

◆삼성카드 '봄맞이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029780)는 봄을 맞아 편의점과 놀이공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CU편의점에서 오전과 오후 각각 7시부터 9시까지 삼성카드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는 삼성카드로 행사 상품을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나들이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놀이공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버랜드 스마트 예약이나 삼성카드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에버랜드 대인 종일권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1+1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잠실, 부산)에서는 '롯데월드카드'로 본인과 동반 1인의 종합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잠실점에서는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으로 '매직캐슬 폴라로이드'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KB Pay' 업그레이드

KB국민카드가 고객의 관점에서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KB Pay(KB페이)'를 업그레이드 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KB페이의 자산 탭 메인 화면을 사용자 경험 중심으로 재구성해 서비스 연계성을 강화했고, 사용자의 시각 피로도를 낮추기 위한 '다크모드' 스타일이 적용돼 고객들이 KB페이를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KB페이 자산 탭에서 △포인트리 △자산현황 △소비현황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화면 구성을 개선했다. 자산 탭 하단에는 고객 이용 빈도가 높은 서비스를 메인화면에 노출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별도 검색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음달 말까지 마이데이터 최초 자산연동 시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쿠폰 1매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KB페이 자산 탭, 금융기관 연결하기, 1개 기관 이상 자산연동 및 약관 동의, 마이데이터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 ‘시작해봄’을 입력하면 된다.

다크모드 스타일은 일부 제휴처 웹페이지를 제외한 KB페이 전체에 적용됐다. 검은 화면에 흰 글자의 다크모드 적용으로 밝은 빛을 줄여 화면을 편하게 볼 수 있다.


◆BC카드, 고객패널 'BC 네비게이터' 18기 선발

BC카드는 고객중심경영실천과 고객소통강화를 위해 고객패널 'BC 네비게이터(Navigator) 18기' 선발하고 운영에 나선다.

BC카드는 2008년부터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520명의 고객패널을 배출했다. BC 네비게이터란 이름으로 활동하며, △고객 관점의 업무 개선 △카드 신규 상품·서비스 기획·출시 △피드백 등 모든 과정에 참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이들이 개진한 1600여건의 아이디어 중 300여건은 실제 업무에 활용되고 있다.

올해 새롭게 선발된 BC 네비게이터 18기는 총 12명으로 △직장인 △대학생 △주부 △취업준비생 등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직업과 연령층으로 구성됐다. 각 연령대에 맞는 시선으로 BC카드의 서비스 개선사항 및 서비스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을 전망이다.


황현욱 기자 hhw@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