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캠페인
뉴스핌 | 2017-01-17 14:55:00

[뉴스핌=이에라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가정에서도 손쉽게 신선한 원두를 바로 갈아내려 마실수 있는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캠페인은 3월 31일까지 필립스의 디지털 채널에서 진행되며 더 많은 고객들이 신선하고 맛있는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의 장점을 직간접적으로 체험 할 수 있게 했다.

필립스 홈 리빙 페이스북에 있는 ‘바로 갈아 내린 커피의 신선함’이 담긴 영상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영상에는 신선한 원두가 에스프레소로 추출되는 과정과 함께, 가정에서도 손쉽게 라떼류의 커피를 만들 수 있는 방법들을 담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필립스 에스프레소 3000 시리즈’를 증정하며, 35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을, 10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제공한다.

필립스 몰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증정한다. 캡슐 보다 맛있는 커피를 위한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의 특징과 세라믹 그라인더 등 필립스 에스프레소만의 특허 받은 기술 등을 재미있는 퀴즈 형식으로 담아 커피 상식도 함께 배울 수 있는 이벤트이다.

또한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원두를 바로 갈아 만든 신선하고 맛있는 홈 커피를 테이크아웃 할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잔과, 홀더, 캡이 포함된 스페셜 테이크아웃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필립스 제공>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

'아메리카노 1잔이 100원' 셀렉토커피 이벤트
달콤커피, 드라마 '도깨비' 제작지원 효과 '톡톡'
다날 '달콤커피', 박시환 베란다라이브 공연 개최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