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홈앤쇼핑,‘일사천리’협력사 등 16개사 2017 헬스앤뷰티위크 참가
파이낸셜뉴스 | 2017-04-29 19:53:05
홈앤쇼핑이 중소기업 협력사들의 판로지원을 위해 TV홈쇼핑을 벗어나 박람회에서도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소개하는 가교 역할을 수행한다.

29일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의 판로지원 일환으로 총 16개 협력사가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COEX에서 진행되는 「2017 헬스앤뷰티위크」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2017 헬스앤뷰티위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강·뷰티산업 박람회로 지난해까지 관련 분야 전시로는 유일하게 8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유망전시회에 선정됐다.

올해부터는 의료건강 산업박람회인 ‘헬스&라이프페어’까지 동시 개최하며 전문 의료건강 분야까지 그 영역을 확장했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홈앤쇼핑 협력사는 로얄맘스, 이앤엠, 나성엘앤시, 유투, 코비마운틴 등으로 건강, 의료,뷰티, 식품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을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소개한다.

특히 홈앤쇼핑이 2012년부터 운영 중인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 ‘일사천리’협력사(11개사)가 대거 참여하며 판로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는 우수 중소기업 협력사를 지원하는데 의미를 더했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로얄맘스(물티슈) 차미정 대표는 “작년 홈앤쇼핑의 ‘일사천리’ 프로그램을 통해 당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방송 이후 이번 박람회에도 참여하게 되어 추가적인 매출과 더불어 많은 바이어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앤쇼핑은 매년 국내 박람회를 비롯하여 홍콩·동경 등 해외 박람회에 적극 참여해 성과를 거둬왔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협력사들의 국내외 판로 개척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