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4기 모집
프라임경제 | 2017-06-24 15:49:49

[프라임경제]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창민)은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이하 대대홍) 14기를 모집한다.


올해 진행되는 14기 '대대홍 환경개선 프로젝트 Season2' 프로그램은 활동자들이 각 팀별로 인테리어를 통한 환경개선 CSR(기업사회공헌)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다. 대우건설이 운영비용을 지원하며 이번 프로그램에는 대우건설 현업 직원들과의 직무 인터뷰 기회도 주어진다.

총 30명의 대학생들이 다음 달 20일부터 10월 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상세한 지원 방법은 대대홍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우수활동자/팀에게는 장학금이 지원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대대홍은 기업의 실무를 직접 체험해 보고 그 과정에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싶은 대학생들을 위한 대외활동으로 기획됐다"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즐겁게 도전하고, 무엇보다 성실하게 활동할 수 있는 대학생들이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우건설은 지난 2009년, 건설업계 최초로 대학생 홍보대사를 운영해 지난해까지 8년간 총 13기(550명)를 배출했다. 그동안 대대홍은 '쓰레기를 대우해줘' CSR 활동, '대우건설米' 재배, '애완동물 러브하우스' 제작, '남산꽃길걷기행사' 참여, 모의 스타트업 활동 등 매년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며 건설업계의 대표적인 대외활동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유나 기자 sks@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