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갤러리아, 난치병 환아 위한 한여름의 X-MAS 동화
파이낸셜뉴스 | 2017-06-25 13:41:04
한화갤러리아 임직원들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25일 갤러리아 수원점에서 '타이어 놀이터에서 놀고 싶은 환아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해 뭉쳤다. 타이어 놀이터 제작에 나선 한화갤러리아 임직원들이 희귀질환인 에반스 증후군을 앓고 있는 임현준준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화갤러리아가 무더운 한여름 속에도 크리스마스 동화 같은 기쁨을 선사하며 난치병 환아를 위한 희망 프로그램을 이어가고 있다.

한화갤러리아 임직원들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25일 갤러리아 수원점에서 '타이어 놀이터에서 놀고 싶은 환아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해 뭉쳤다.

그 동안 환아 소원에 따라 왕자, 악당, 산타클로스 등으로 변한 갤러리아 임직원들이 이번에는 타이어 놀이터 제작에 나선다. 소원 성취의 주인공은 에반스 증후군이라는 희귀 질병을 앓고 있는 임현준(만 5세)군이다. 현준 군은 갤러리아 직원들이 만든 '타이어 놀이터' 안에서 맞춤 제작된 차량정비사 복장을 입고 타이어 굴리기, 타이어 휠 꾸미기, 전동차 운전 하여 트랙 완주하기 등 타이어 놀이터에서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소원성취 프로그램은 우리에게 일반적인 일이 간절한 소망일 수 있는 환아들에게 쾌유의 희망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임직원들과 함께 난치병 환아를 위한 희망전달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러리아는 지난 2012년부터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공주, 스파이더맨, 피아니스트, 조부모님 결혼식, 영화배우' 등 난치병 환아들의 다양한 소원 성취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해 난치병 환아에게 희망을 심어 주고 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