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풍부한 녹지환경 ‘청주 가경 아이파크 2단지’ 12월 분양
파이낸셜뉴스 | 2017-11-17 17:29:06
팔봉산, 감나무실 공원 등 가까워 도심 속 쾌적한 환경 만끽

‘숲세권’ 단지 입주하려는 분양 문의 전화 빗발쳐

현대산업개발은 이내 청주 가경동 홍골지구에서 ‘청주 가경 아이파크 2단지’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난해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청주 가경 아이파크 1단지’에 이은 분양으로 홍골지구를 대표하는 ‘아이파크’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청주 가경 아이파크 2단지는 흥덕구 가경동 323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면적 75~119㎡, 총 664가구로 구성한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교통이 편리한 ‘역세권’ 단지만큼 근린공원과 인접한 ‘숲세권’ 단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단지 근처에서 쾌적한 주거 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근에 공원이 있는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청주 가경 아이파크 2단지가 들어설 청주 ‘가경(佳景)동’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무룡산, 팔봉산 등 크고 작은 녹지가 많아 도시 조경 및 주거 쾌적성이 훌륭하다. 감나무실 공원, 가경 공원 등 근린공원이 1km 반경에 있어 도심 속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이에 푸르미 환경 공원, 청주 축구 공원 등 테마 공원도 인접하다.

이 단지는 단지 내 조경 식재 및 동 간 거리 확보로 단지 주변 생활 인프라뿐만 아니라 단지 내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유해시설이 없는 환경으로 입주자에게 쾌적함을 제공한다.

청주 A 공인 중개 대표는 “단지 주변에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즐길 수 있는 단지에 수요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지난해 1단지 성공에 이어 ‘청주 가경 아이파크 2단지’에 입주하려는 수요자의 문의 전화가 쏟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단지는 청주 제2순화로, 선현로 등 청주 도심권의 이용이 수월하며 단지 1km이내에 청주고속버스터미널과 KTX오송역이 인접해 있다. 경부고속도로를 통한 청주 IC를 비롯해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 등 광역 교통망도 이용 할 수 있다.

가경공원과 감나무실공원, 축구공원 등이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팔봉산, 망월산 등도 인접해 있어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메가폴리스, 롯데마트, 아울렛,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등 다양한 쇼핑시설은 물론 청주 시청, 충북대학교 병원 등 관공서도 가깝다.

‘청주 가경 아이파크 2단지’의 견본주택은 내달 중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24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