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피부관리샵 프랜차이즈 ‘더 맑은 스킨’, 해율한의원 강남점과 MOU 체결
파이낸셜뉴스 | 2018-01-17 17:35:06



프랜차이즈 피부관리샵‘더 맑은 스킨’, MOU체결 통해 스킨케어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기대

국내 천연스킨케어 브랜드 ‘더 맑은 스킨’이 최근 피부전문한의원으로 유명한 해율한의원 강남점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금보다 나은 스킨케어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선택이라는 게 본사 측의 설명이다.

해율한의원 강남점은 건강한 자연주의를 지향하고 여드름에 특화된 치료로 익히 피부로 고생하고 있는 이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특히 피부 치료뿐만 아니라 몸 내부에서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 치료하기 때문에 소위 피부전문한의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문성민 원장은 전문적인 한의학을 토대로 ‘더맑은스킨’의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컨설팅 해주었으며 특히 문제성 피부의 원인을 찾아 적합한 관리 받을 수 있는프로그램구축에 힘쓰고 추천하고 있다.

이처럼 문성민 원장의 노하우와 ‘더맑은스킨’의 천연 프로그램이 만남으로써 앞으로 에스테틱 시장에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바람이 거세게 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고가의 화학제품보다 효율적인 중저가의 천연제품을 활용하는 천연스킨케어트렌드’를 선도하는데 주력할 것을 약속했다.

체질과 환경이 다른 국외 에스테틱 시장에서 주를 이루었던 제품에서 국내 에스테틱 천연 제품으로 한국의 환경과 체질에 맞는 특화된 서비스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방향으로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교통이 편리하고 여러 상권이 밀집되어있는 신논현역 3번 출구에 위치 하고 있어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학생, 직장인 등을 위해 평일 야간진료도 시행하여 누구나 편리한 시간에 방문할 수 있단 점에도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해율한의원강남점’이 갖고 있는 특장점은 ‘더 맑은 스킨’의 브랜드 철학과도 닮아 있다. 1인 피부관리실창업 브랜드 ‘더 맑은 스킨’의 경우, 고객의 피부 문제를 파악하고 천연 스킨케어로 1:1 맞춤 관리를 해준다. 더 나아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제품인 ‘착한네이처’를 통해 건강한 비누, 버블바, 스프레이 등 홈 케어 제품을 판매하여 고객 관리의 시너지효과를 증대하고 있다.

그 밖에도 ‘더 맑은 스킨’의 경우, 세심한 창업지원과 풍부한 성공노하우를 갖춘 여성창업 전문 기업 ㈜플랜에이컴퍼니가 론칭한 브랜드인 만큼 그 역량도 눈 여겨볼 만하다. 100대 프랜차이즈 본사로 선정되어있는가 하면, 더불어 1인 운영시스템의 소규모, 소자본의 피부샵 창업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 여성들의 사회진출 기회 확산에도 많은 힘을 쓰고 있다.

‘더 맑은 스킨’ 관계자는 “고객들로부터 더 나은 스킨케어를 약속하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면서, “앞으로 보다 나은 스킨케어 프로그램과 신뢰 할 수 있는 천연제품을 통해 믿을 수 있는 피부샵 창업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