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부동산스토리 - 5월 24일 주요 생방송] 정철우 마스터의 NPL 성공투자사례(경기 안양시 만안구 한신휴플러스타운)
SBSCNBC | 2018-05-24 09:18:09
[부동산스토리 - 5월 24일 주요 생방송] 정철우 마스터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박달동 한신휴플러스타운 NPL 성공투자

부동산 라이브 방송 ‘SBS CNBC 부동산스토리(이하 부스)’는 부스 마스터가 직접 물건지를 찾아가는 현장답사와 부동산 관련 모든 재테크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특별한 부동산 전문 인터넷방송 플랫폼으로 생방송과 녹화VOD를 통해 각종 부동산 정보를 볼 수 있는 ‘부동산 종합 정보망’의 역할을 추구한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부동산 전문가(이하, 마스터)들의 VOD 영상과 부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각종 이벤트 및 금주의 마스터 랭킹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국내 최고의 경제 케이블TV SBS CNBC ‘부동산 투자자들(매주 토 11:00~12:00)’ 프로그램에서 금주의 마스터 랭킹과 부스 내 한 주간 이슈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부동산투자자들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일요일 오전 9시, 오후 4시에 재방송 된다.

이미지◇ 정철우 마스터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박달동 한신휴플러스타운 NPL 성공투자
- 5월 24일 (금) 낮 12시 30분

정철우 마스터는 강남부동산아카데미 원장, 대한부동산학학회 부회장을 겸임하고 있는 실무와 이론에 정통한 젊은 부동산경매 전문가 이다. 정철우 마스터는 지난 방송에서 경기도 안양시 평촌동 초원2단지 대림아파트 NPL 성공투자에 관하여 분석하였다. 금일 생방송에서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박달동 한신휴플러스타운 NPL 성공투자관한 내용을 방송할 예정이다.

부스 마스터의 생방송을 놓쳤다면, 부스 VOD를 통하여 언제든 다시 시청할 수 있다. 부스에서는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전문가의 조언을 원하는 부동산 투자자들의 고민에 대해 각 분야의 다양한 부스 마스터들이 해당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검색창에 ‘부동산스토리’를 검색하거나, 'SBS CNBC 부동산스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부동산스토리’를 검색하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다. 앱 설치 시 생방송 및 이벤트 등의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