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뮤지컬 "미인" 스테파니, 안무에도 참여…"욕심 냈다, 행복한 작업"
뉴스핌 | 2018-06-20 00:00:00

[서울=뉴스핌] 황수정 기자 = 가수 겸 배우 스테파니가 뮤지컬 '미인'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서울=뉴스핌] 이윤청 기자 = 배우 스테파니가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미인' 프레스콜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8.06.19 deepblue@newspim.com

스테파니는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미인' 미디어콜에서 "안무적으로 욕심을 냈다"고 밝혔다.

극중 시인이자 가수 '병연' 역을 맡은 스테파니는 "하이라이트 시연에는 다 나오지 않았지만 넘버 중에 시를 낭송하는 부분도 있다. 시인이가 가수인 병연 캐릭터를 다 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뮤지컬은 두 번째이고, 대극장은 처음이다. 특히나 초연이자 창작 뮤지컬이라 안무 욕심도 조금 냈다. 서병구 안무 선생님께서 전체적인 안무를 다 해놓으시고, 제가 보여줄 수 있는 기술적인 부분을 더 넣었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이윤청 기자 =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미인' 프레스콜에서 출연진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2018.06.19 deepblue@newspim.com

스테파니는 "극중 '강호'가 '빗속의 여인'을 두 번 부르는데 방송 안무 같은 듀엣도 추고, 리플라이즈할 때는 발레를 한다. 그런 부분에서 서병구 선생님께서 제게 작은 씬들을 맡겨줬다. 제 나래를 펼칠 수 있는 행복한 작업이었다.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미인'은 한국 대중음악의 거장 신중현 음악을 활용해 1930년대 무성영화관으로 시공간을 옮겨 완성한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오는 7월22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hsj1211@newspim.com

[스타톡] '미인' 정원영 "가족들이 가문의 영광이라네요"
뮤지컬 '미인', 쇼케이스로 기대감 높였다…매진 공약도 '눈길'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