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강성훈, 젝스키스 콘서트 불참·신곡 발매 연기…YG "정상적 무대 준비 불가능하다고 판단"
뉴스핌 | 2018-09-22 14:03:00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젝스키스 강성훈이 결국 오는 10월 콘서트에 불참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강성훈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젝스키스 콘서트에 오르지 못한다"며 "정상적인 무대 준비가 불가능하다는 본인의 판단"이라고 밝혔다.

젝스키스는 오는 10월13~14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하지만 멤버 강성훈을 둘러싼 대만 팬미팅 사기 피소, 개인 팬클럽 후니월드 횡령 의혹 등 논란이 불거졌다.

YG가 강성훈 팬미팅 사건에 대해 유감을 표했다. [사진=강성훈 인스타그램]

급기야 젝스키스 팬덤은 논란이 된 강성훈의 탈퇴를 요구하며 콘서트 보이콧 입장까지 내보이는 등 강경한 대응을 이어갔다.

YG엔터테인먼트는 강성훈의 불참 소식과 함께 "젝스키스의 다른 네 멤버들은 안타까워하면서도 강성훈이 무대에 오르기 힘든 상황을 충분히 이해하고 그 입장을 받아들였다"며 "한편으로는 1개월도 채 남지 않은 공연을 처음부터 다시 준비해야 하는 복잡한 상황을 마주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한창 젝스키스의 신곡 녹음이 진행 중이었는데 발표는 부득이 연기하게 되어 유감”이라면서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개인적인 오해와 진실들이 잘 소명되길 바라는 마음이다”라고 밝혔다.

강성훈의 불참으로 젝스키스 4인조로 콘서트 무대에 서게 된다. 젝스키스 콘서트는 10월13~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SECHSKIES 2018 CONCERT [지금·여기·다시]’라는 타이틀로 열린다.

jyyang@newspim.com

걸그룹 체리온탑, AOA·마마무 이어 '전국기능경기대회' 홍보 대사 발탁
[영상] 블랙핑크 '뚜두뚜두' 안무 영상도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
소유, 10월4일 전격 컴백…솔로 첫 댄스곡 선보인다
류필립·미나 부부, '살림남2' 하차…후임 쿨 김성수 출연
박송권, 뮤지컬 '팬텀' 필립 드 샹동 백작 역 출연…12월1일 개막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