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베트남 리포트] 북미 정상회담 기념 ’김정은-트럼프 헤어’ 원하면 "공짜"
뉴스핌 | 2019-02-20 09:17:00

[시드니=뉴스핌] 권지언 특파원 = 다음 주 열리는 제2차 북미 정상회담을 기념해 베트남 하노이의 한 미용실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헤어스타일을 공짜로 해 주는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고 19일(현지시각) 폭스뉴스가 보도했다.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한 헤어샵에서 9세 베트남 소년 토 기아 휘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같은 헤어스타일로 머리카락을 다듬고 있다. [사진=로이터 뉴스핌]

이벤트를 마련한 미용실은 하노이에 위치한 ‘투안 두옹 뷰티 아카데미’로, 회담이 끝나는 28일까지 ‘트럼프-김정은 무료 헤어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했다.

미용실 주인인 레 투안 두옹은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처음에는) 재미로 헤어 서비스를 해본 것인데 사람들의 반응을 보고 놀랐다”고 말했다.

두옹은 “나는 평화를 사랑하고 전쟁은 너무 싫어한다”면서 “내 가족 중에도 많은 이들이 (전쟁으로) 사망했기 때문에 이번 2차 정상회담을 아주 많이 지지한다”고 덧붙였다. 두옹의 삼촌 2명은 베트남전 중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미용실로 와서 트럼프 대통령처럼 머리를 자르고 염색을 해 달라는 사람들이 있어 이번 이벤트를 생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미용실을 찾은 르 푹 하이는 66세라는 고령에도 (트럼프처럼) 밝은 오렌지색으로 염색하는 것이 두렵지 않다면서 나중에 다시 염색하면 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트럼프의 헤어스타일이 멋져 보이고 내 나이에도 어울린다”고 강조했다.

이날 미용실로 온 또 다른 손님인 9살 소년 토 기아 휘도 김정은 헤어스타일로 바꾼 뒤 김정은 닮은꼴이 됐다면서 만족해했다.

 

kwonjiun@newspim.com

[사진] 베트남-북한 우호 유치원에 걸린 김일성 사진
[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원유와 광물 수입에 무관세 검토
감정원, 베트남에 한국형 부동산 공시제도 전수
베트남으로 태국으로...택배 영토 넓히는 CJ대한통운
[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소득 늘어도 '오토바이 사랑' 여전해
[베트남 리포트] 북미정상회담, 'K푸드'도 빛 본다 "낙수효과 기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