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블랙야크키즈, 어린이날 맞아 ‘신비아파트 컬래버레이션’ 제품 선봬
파이낸셜뉴스 | 2019-04-24 18:35:05
블랙야크키즈, 어린이날 맞아 ‘신비아파트 컬래레이션’ 제품 선봬

블랙야크의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CJ ENM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협업한 제품들을 더욱 다양하게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초 선보였던 ‘신비 책가방’과 ‘신비 스냅백’은 출시와 함께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재판매 요청으로 현재 리오더 진행 중에 있다.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되는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은 의류와 신발을 포함해 전 품목으로 확대 출시된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은 아웃도어 브랜드만의 기능성 적용은 물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디자인을 반영해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야외활동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인 ‘S아보티셔츠’는 시원한 터치감과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해 쾌적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특히 YAK CARE 항균 가공 소재 사용으로 무더운 여름철 세균 걱정 없이 안전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S리온 소풍가방’과 ‘S두리 힙색’은 안정성은 물론 용이한 수납 기능을 갖춰 활동이 많은 5월, 소풍과 나들이에 제격이다. ‘S리온소풍가방’은 가방 전면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비와 금비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슬래쉬 X2 S’ 슈즈는 신비 캐릭터를 신발 뒷면과 하단에 포인트로 활용했으며, 파스텔 컬러를 가미해 아이들의 감성을 제품에 녹여냈다. 특히 보아 다이얼을 장착해 아이들이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발가락 보호 기능까지 적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