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경륜경정 천안지점 새단장 고객만족도↑
파이낸셜뉴스 | 2019-05-21 23:53:06
경륜경정 천안지점 재개장 테이프 커팅.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광명=파이낸셜뉴스 강근주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17일 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 지역상생협의체 이응구 동장, 고객 대표 그리고 유관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경륜경정 천안지점 재개장 행사를 개최했다.

천안지점은 2005년 개장해 경륜경정 사업을 통해 국민체육진흥기금 조성에 힘써 왔다. 하지만 베팅시설 위주의 운영 형태에서 벗어나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해야 한다는 경륜경정총괄본부의 패러다임 변화에 따라 작년 11월 시설환경 개선 공사를 시작해 5월14일 최종 마무리했다.

총공사비는 35억원 가까이 투입됐으며, 이번 재개장으로 천안지점은 정부의 장외지점 건전화 정책 방향인 과몰입 완화공간 및 중독예방 상담시설 증설과 복합문화공간 조성으로 지역사회 기여 기능이 강화될 전망이다.

리모델링 전 777석이던 전체 좌석을 571석으로 줄여 고객의 관람 쾌적도 향상은 물론 베팅 시설을 고급화해 다트와 에어하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멀티존과 문화교실공간은 지역주민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경륜경정 경주가 없는 매주 월요일에는 노래교실, 댄스스포츠 화요일은 서예교실을 운영하며 6월부터 방송댄스 강좌를 추가 운영할 예정이다.

정병찬 총괄본부장은 이날 행사에서 “천안지점은 앞으로 고객과 지역사회에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다. 또한 방문하는 고객 한 분 한 분 세밀한 정성으로 맞이해 고객 만족도를 업그레이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지점은 재개장을 기념해 개장일인 17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했으며, 26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