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현대리바트 "밀레니얼 신혼부부" 공략한 붙박이장 2종 출시
뉴스핌 | 2019-05-26 06:00:00

[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현대리바트(079430)는 밀레니얼 세대 신혼부부를 겨냥한 붙박이장 신제품 '카리노'와 '제누아즈'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밀레니얼 세대는 1981년부터 1996년 사이에 태어난 세대를 뜻한다. 현대리바트가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특징을 고려해, 기존 붙박이장에 사용하지 않던 다양한 질감의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누아즈' 붙박이장은 문짝 전체에 인조 가죽(PVC)이 표면재로 적용됐다. 이는 통상 붙박이장에 사용되는 나뭇결 모양을 구현한 표면재(LPM)보다 75% 가량 비싼 프리미엄 소재로, 최근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소재다. 또한 표면에는 '스마트 클린' 코팅을 적용해, 이물질이 묻어도 쉽게 지울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카리노' 붙박이장은 도어 선택사항(옵션)을 '메탈 그레이', '스톤 그레이', '매직미러(일방거울)' 3가지 스타일로 마련했다. 특히, '메탈 그레이' 도어는 이례적으로 일반적으로 가전 제품에 사용되는 메탈(금속) 질감의 플라스틱(PET) 표면재를 적용했다. 이외에도 스톤(돌) 질감의 '스톤그레이', 반투명의 은색 '매직미러(일방거울)' 등 특이한 소재를 도입해, 조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게 했다.

현대리바트는 세계 3대 세라믹타일 기업 플로림(FLORIM)사의 프리미엄 제품인 '플로림 스톤(FLORIM Stone)'을 적용한 신제품 식탁 '수비드(SousVide)A 식탁'과 '수비드M 식탁'도 이달 초 선보였다. 세라믹타일은 1300도 이상의 고온과 고압의 압축과정을 거쳐 내구성이 강하고 위생적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특색있는 가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현대리바트 제누아즈 [사진=현대리바트]

204mkh@newspim.com

현대리바트, 1분기 연결 영업이익 98억...전년비 7%↓
현대리바트, 국내 가구업계 최초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서비스' 도입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