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경륜경정 영등포지점 지정좌석실-희망길벗 개장
파이낸셜뉴스 | 2019-08-20 23:29:05
경륜경정 영등포지점 지정좌석실-희망길벗 개장식.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16일 김광식 영업관리본부장과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등포지점 지정좌석실 및 희망길벗 개장식을 개최했다.

2000년 개장해 20년 간 경륜사업을 통해 국민체육진흥기금 조성에 힘써온 영등포지점은 관람시설이 노후화되고 객장 혼잡도가 커서 시설 개보수에 대한 요구가 있어왔다. 또한 장외지점에 과몰입 완화 공간 및 중독예방 상담시설을 조성해야 한다는 경륜경정총괄본부의 패러다임 변화에 따라 ‘희망길벗’을 신규 설치했다.

이날 개장한 영등포지점 지정좌석실은 7층과 8층에 총 120석으로 조성됐으며 고객의 쾌적한 경주관람을 위해 베팅시설을 고급화했다. 이용고객에게는 커피, 다과, 예상지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고객휴게실에서 안마의자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경륜경정사업 건전화를 위해 신규 설치된 중독예방 상담시설인 희망길벗은 9층에 마련됐으며 전문상담사를 배치했다. 영등포지점 희망길벗은 중독예방 기초상담 역할을 수행하며,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로 2차 치유상담을 의뢰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김광식 영업관리본부장은 “지정좌석실 및 희망길벗 개장으로 차별화된 영업환경이 조성됐다. 깨끗해진 시설만큼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향상되길 바라며 사업 건전성 강화를 위해 노력하길 바란다. 또한 지역주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