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롯데호텔월드, 신규 스몰 웨딩 콘셉트 ‘글램 앤 글로우’ 선봬
파이낸셜뉴스 | 2019-08-25 09:41:06
롯데호텔월드가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신규 스몰 웨딩 콘셉트인 ‘글램 앤 글로우’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게 반짝이는 순간을 화려하고 우아하게’라는 의미를 담은 글램 앤 글로우는 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볼룸 전용으로 하객 200인 미만의 스몰 웨딩 콘셉트로 진행된다. 나만의 프라이빗한 웨딩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점에 착안하여 이번 신규 웨딩 콘셉트를 선보이게 됐다.

결혼식 당일 약 693㎡ 규모의 사파이어볼룸은 무게감이 두드러지는 다크브라운 컬러의 패브릭과 포인트 조명으로 꾸며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홀 안에는 직사각형 테이블이 곳곳에 배치되어 일반적인 원형 테이블보다 하객이 넓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불빛이 은은하게 퍼지는 테이블 위 캔들라브라(촛대) 장식과 레이스 소재의 골드빛 체어커버가 신비로운 느낌을 더한다.

앞서, 지난 6월 21일 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볼룸에서는 신규 웨딩 콘셉트를 소개하는 ‘글램 앤 글로우 웨딩 프리뷰’가 개최됐다.

롯데호텔월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글램 앤 글로우 계약 고객에 한하여 웰컴 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하객들은 사파이어볼룸에 마련된 리셉션 공간에서 품격 있는 분위기를 만끽하며, 웰컴 드링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사파이어볼룸 웨딩 고객은 롯데호텔월드 웨딩의 백미로 손꼽히는 혜택으로 특별히 입구 쪽 공간에 신랑 신부의 사진이 들어간 대형 현수막을 전시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월드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모든 신랑 신부는 연회비 없이 평생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롯데호텔 패밀리 클럽 카드’를 발급받는다. 결혼식 혜택으로는 롯데호텔월드 스위트 룸 1박, 헤어샵에서 호텔까지 롱바디 리무진 픽업 서비스 1회, 호텔에서 인천공항까지 배차 서비스 1회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결혼식 이후에도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에서 내국인 객실 패키지 10% 할인,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