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게임빌 "탈리온" 신서버 "시튼" 오픈 앞두고 사전예약
프라임경제 | 2019-10-21 11:05:53
[프라임경제] 게임빌(063080, 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새로운 국내 서버 '시튼' 오픈을 앞두고 오는 28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로 우수한 타격감과 그래픽, 2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를 갖춘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MMWARRPG'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1:1 데스매치 △5:5 팀전투 △10:10 대전투 △20:20 점령전 등 전략성이 높은 진영 간 전쟁 콘텐츠가 특화됐다.

글로벌 지역별 출시 전략을 통해 다양한 국가에서 인기를 이어온 '탈리온'이 국내 신서버 오픈과 함께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사전 예약 보상과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먼저 새롭게 오픈될 예정인 '시튼'에서는 전쟁 콘텐츠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으며, 신서버 오픈 이벤트를 통해 빠른 성장을 촉진시켜 신규 유저들도 핵심 재미에 신속하게 몰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신서버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특급 선물로 게임 속에서 얻기 힘든 최고 등급인 신화 장비까지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장비 소환권'을 증정하고, 그밖에 신서버 오픈에 맞춰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하고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탈리온'은 박진감 넘치는 전쟁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며 "이번 신서버 오픈으로 국내·외 마니아 층의 인기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경태 기자 kkt@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