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 사전참여 신청 접수
SBSCNBC | 2019-11-15 11:35:37
이미지교통과 교육, 공원, 개발호재 프리미엄을 모두 누리는 명품 입지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던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가 오는 21일(목)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11월 11일(월)~11월 23일(토) 오후 12시까지 사전 참여 신청 접수를 받으며, 우선공급 동호지정 계약(청약금 입금자에 한함)은 11월 21일(목) 10시부터 진행된다. 우선공급하는 세대는 테라스세대 포함 19층 이하세대다.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남구지역 내 최고 높이인 36층 초고층 랜드마크 단지로, 광주광역시 남구 백운동 638-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6층 규모로 조성된다. 수요자가 선호하는 84㎡ 단일평형으로 4베이 특화설계(일부타입 제외)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생활 공간을 연출했다.

광주 하늘을 잇는 듯한 느낌을 주는 수 브릿지, 스카이 루프라운지를 설계해 광주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게 했다. 여기에 단지 최상층에 카페라운지, 헬스코트 등 차별화된 최상층 특화커뮤니티와 호텔식 하우스키퍼 서비스와 조식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광주 주요거점을 연결하는 광주도시철도 2호선 백운 광장역 환승센터가 예정되어 있어 지하철 1,2호선 더블 역세권을 완성하며 높은 미래가치를 선점할 수 있는 단지가 될 전망이다.

또한 서문대로·대남대로를 통해 광주 시내 이동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제2순환도로 이용으로 시외접근성도 우수하다. 이에 더해 지하차도와 육교를 신설하여 혼잡한 도로를 개선하고, 백운고가가 철거(예정)되면 공중정원 조성이 예정되어 있어 편리하고 안전한 교통 환경을 제공한다.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가 위치하는 백운동은 최근 도시정비 사업과 다양한 개발호재가 이어지고 있어 미래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지역으로 주목받는 중이다. 백운동 인근 백운광장은 광주 3대 신경제 거점으로 선정되기도 했고 젊음의 거리 조성 등이 예정되어 있다. 이외에도 푸른길권역 개발로 백운광장 및 지역상권 활성화가 기대됨에 따라 개발호재도 상당하다는 평이다.

생활인프라도 주목할 만하다. 단지 인근으로 무등시장,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월드컵경기장, 염주체육관, 남구청 등 생활 편의 시설이 밀집해 있고, 광주기독교병원, 전남대학교병원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실거주자를 만족시키기에도 손색이 없다.

교육 환경 또한 우수하다. 명문 초·중·고등학교로 꼽히는 백운초등학교와 대성초등학교, 서광중학교 석산고등학교, 수피아여중 및 여고가 도보 통학거리에 위치해있으며, 광주 남구 명문학군과 봉선동 학원가 이용도 가능하다.

생활 편의성 뿐만 아니라 쾌적한 환경도 기대할 수 있다. 남구 도심 속 제2푸른길 공원이 조성되어 있고, 단지 인근에 월산근린공원과 남구 도심공원(예정), 사직공원, 광주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말그대로 자연 속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분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주택전시관 방문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