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美캘리포니아 프레즈노 주택에서 총기난사…"최소 9명 부상·사망"
뉴스핌 | 2019-11-18 15:26:00

[서울=뉴스핌] 최원진 기자= 미국 캘리포니아주(州) 중남부 프레즈노시에서 17일(현지시간) 총기난사 사건으로 최소 9명이 부상했거나 사망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캘리포니아주 프레즈노 경찰 대변인은 사건 발생일 오후 6시께 미식축구 경기 관람 홈 파티가 진행 중이었던 프레즈노시 남부의 한 주택 뒤뜰에서 한 남성이 난입, 총기를 난사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이웃 주민의 신고로 현장에 출동했다.

대변인은 사망자수를 발표하지 않았다. 다만 총에 맞은 피해자는 총 9명이며 이중 여러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용의자는 현장을 달아난 뒤였다. 경찰은 이웃 목격자와 인근 폐쇄회로(CC)TV 영상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주 새크라멘토 지역 언론인 새크라멘토 비는 최소 4명이 사망하고 6명이 다쳤다고 보도했다. 

새크라맨토 비는 경찰이 아직 용의자의 신원을 파악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이는 같은날 발생한 두 번째 총기 난사 사건이었다. 같은날 새벽 20대 남성은 여러 발의 총격을 맞고 주택에서 숨진채 발견됐다. 

경찰은 같은날 발생한 두 사건에 연관성이 있는 지 수사 중이다. 

총기 난사 현장에 모인 경찰들.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 [사진=로이터 뉴스핌]

wonjc6@newspim.com

美텍사스주 대학동창회 파티서 총기 난사...2명 사망
美캘리포니아 고교생, 말다툼 중 총기 발사...1명 부상
'조커' 개봉에 영화관 앞 소총 든 美경찰들…'총기 난사' 모방 범죄 우려
[사진] 美서 벌어진 '총기 개혁' 요구 시위
[사진] 총기폭력에 대해 다루는 美파크랜드 시장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